영어회화 자유게시판 영어를 공부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곳입니다.
금만섭
|
조회 3079
| 추천 3
- 2024.06.19
해커스톡을 시작 10개월차입니다. 직장에서 맞닥드리게 될 수도 있는 외국인과의 대화! 몇번 경험했었습니다. 그때 순간순간 당황해서 제대로 말도 못하고 어버버 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었네요. 또는 외국인 상대업체에서 메일을 보내왔을때... 나름 읽기는 별 부담도 어려움도 없다고 생활하고 있었으나, 막상 이메일을 열어보고 직독직해를 해야할 경우가 생길때... 왜일까? 한눈에 들어오지도 않고 뭔말인지 두번 세번 읽고 있는 나를 여러번 경험했습니다. 그럴때를 대비해서 지금도 영어를 배우고 있는거죠. 연태흠 선생님의 비즈니스 영작 강의를 중점적으로 듣습니다. 비즈니스 영어로 실무감각을 더 키우려고 하고 있습니다. 업무 시 필요할 수도 있는 비즈니스 영작을 배우고 변화를 통한 활력을 더 얻고 싶어서 비즈니스 이메일 영작 수업도 하고 있습니다. 연태흠 선생님의 ap뉴스 리스닝, 미생으로 배우는 비즈니스 영어 및 비즈니스 이메일 영작 수업은 짧은 시간 틈 내서 직장생활에 유용한 영어회화 공부를 할 수 있는 좋은 컨텐츠 시리즈로 생각되어서 틈날때 마다 조금씩 병행하며 하고 있습니다. 비즈니스 영어야 말로 직장생활에서 쓸 수 있다고 생각하며 수업을 하니 더 몰입해서 듣게 되네요. 또한 중요 표현을 더 쉽게 이해하게 되어 좋은 것 같습니다. 비즈니스 영작수업은 강의 뿐만 아니라 강의 전, 후 오늘의 중요단어를 따로 공부하고 배운 내용을 스스로 빈칸에 영작을 하게끔 프로세스가 갖춰져있어 훨씬 알차게 머리에 박히는거 같네요. 벌써 9개월차입니다. 영어에 점점 자신감을 갖게되네요. 권태를 이겨내고 앞으로도 더 잘되겠지라고 기대하며 열심히 해볼랍니다.
댓글 3개
추천 3개
8,424개(1/28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