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

[텝스실전문제 무료다운] 텝스 청해/독해/문법 적중예상특강

해토지기 | 조회 27323 | 추천 1
  • 2020.06.30
  • 글꼴
  • 확대
  • 축소





 
▼각 썸네일을 클릭하면, 무료강의가 재생됩니다.▼


 
독해                  청해                  문법



                
       



                  







 













뉴텝스 교재제공 프리패스
70,547개(324/2016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9242 감 좋으신 분들 ?!!! 혹시 오늘 [2] 궁예 945 2019.03.23
59241 아이슈방 시간착각해서 벌써왔다 [1] 뎌뎌 710 2019.03.23
59240 텝스 접수해놓고 안 가면 불이익 있음? [1] ㅇㅇ 937 2019.03.23
59239 426->452 하려면 뭐를 하는게 제일 좋을까요..? [2] ㅇㅎㅇㅎ 1239 2019.03.23
59238 내일 아침엔 뭐해야 할까요? [3] 텝린이 1140 2019.03.23
59237 문득 든 생각인데 [5] 문득 1144 2019.03.22
59236 trial 테스트 난이도가.. [3] dd 1271 2019.03.22
59235 내일 텝스 너무 긴장되네요 [3] 마지막텝스 1095 2019.03.22
>> [텝스실전문제 무료다운] 텝스 청해/독해/문법 적중예상특강 사진 [7] 해토지기 27324 2020.06.30
59233 [뉴텝스 점수환산기] 텝스시험직후, 점수확인하자 사진 [7] 해토지기 15690 2018.08.22
59232 하하 모두 내일 시험 잘 보세요 [6] 광개토나와 1431 2019.03.22
59231 텝스 독해 문제 찍어도 되나요? [3] 영차영차 1554 2019.03.22
59230 리더스다이제스트 [2] 굿 1038 2019.03.22
59229 아우 짜증나네요 [1] 아우 966 2019.03.22
59228 보랭이 질문 [1] 보랭이 961 2019.03.22
59227 금호아시아나 대졸공채 떴는데..ㄷㄷ [5] ㅇㅇ 1612 2019.03.21
59226 파랭이 문법을 공부하면서 [2] 하이 991 2019.03.21
59225 보랭이로 나온 점수랑 실제 점수 다르나요? [3] ㅇㅇ 1155 2019.03.21
59224 텝스 전체 문제중 75프로 가량 맞춰도 점수는 [9] 1502 2019.03.21
59223 텝스가 토익잡으려면 [3] 그냥 1059 2019.03.21
59222 외고애들 이제 끝났나여ㅜ [3] 궁금쓰 1549 2019.03.21
59221 320점대 까지는 상대평가로 큰 영향 안받겠죠? [7] ㅇㅇ 1314 2019.03.21
59220 점수가 왜 안오를까 [4] 오리 973 2019.03.21
59219 텝스 점수주는 방식에 대한 개인적인 추측입니다 [12] 체점의비밀 1780 2019.03.21
59218 10점은 그날 운에 따라 다르겠죠?.. ㅠㅠ [3] 자유 931 2019.03.21
59217 독해가 느린건 [3] 광개토나와 1181 2019.03.21
59216 독해가 236이면 다 맞은 게 아니고 하나 틀린 건가요? [5] 로고트 1213 2019.03.20
59215 구텝700 텝린이입니다ㅠㅠ 도와주세요!!! [1] 텝린이 865 2019.03.20
59214 이 점수에서 300 넘기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2] 텝스열공 1097 2019.03.20
59213 이 시험 [2] 광개토나와 1050 2019.03.20
59212 이거 정답이 (a) 일수도 있다고 보는데.. 어떠세요?? 사진 [2] 어렵 1185 2019.03.20
59211 텝스는 진짜 뭘까요.. [5] 찝찝하다 1296 2019.03.20
59210 일본 jal항공 텝스 요구점수 340점인데.. [2] ㅇㅇ 1191 2019.03.20
59209 듣기 공부를 어떻게 해야할까요 [1] ㅇㅇ 1133 2019.03.20
59208 님들 사전 보실때 [2] 광개토나와 865 2019.03.20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텝스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