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다솜
|
조회 453
| 추천 0
- 2023.02.27
토익 노베가 아니라 영어 노베 수준으로 영어와 담을 쌓고 지냈습니다.
영어 기초가 잘 쌓여있지 않아서 항상 영어에 대한 거부감을 가지고 있었는데, 최근에 이대로는 안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 의지로 처음 해보는 영어 공부라서 정보도 없고 걱정을 많이 했는데, 해커스 왕기초 토익으로 시작해 보는 게 어떻냐는 추천을 받게 되어 이번 강의를 신청했습니다.
하지만 교재가 배송되어 책을 확인하고는 좌절감이 들었습니다.
그 이유는 왕기초인데도 아는 게 없으니 자신감이 떨어져서 '내가 과연 이걸 할 수 있을까?'라는 생각이 들었기 때문입니다.
그래도 강의를 신청했으니 RC 김진태 선생님, LC 민지원 선생님의 오티 강의를 듣고는 걱정의 마음이 조금은 달래졌습니다.
저처럼 기초지식이 없는 왕기초 학생도 이해하기 쉽도록 강의를 재밌게 해주셔서 기초를 천천히 다지면 되겠다는 확신을 가지게 만들어주셔서 선생님들이 이끌어주시는 대로 잘 따라가면 되겠다고 결심했습니다.
토익 공부에만 시간을 들일 수 없는 사정 탓에 최선을 다해서 공부하고 있다고는 말할 수 없지만, 확실한 것은 이번 강의를 통해 영어 거부감이 많이 줄어들었고 영어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던 제게 기초가 만들어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왕기초 강의뿐만 아니라 원하는 점수대별의 강의를 다양하게 수강할 수 있다는 점이 굉장한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강의를 수강하고 궁금한 점을 선생님께 질문을 남기고 답변을 받을 수 있다는 것, 학습자료를 추가로 제공해 주시는 것을 잘 활용하면 토익공부하는 학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강의를 듣고 저와 비슷한 처지의 친구에게 해커스 토익을 추천해 줄 정도로 저에게 "영어=해커스"라는 정의가 생겼습니다.
해커스 토익 공부하는 모든 분들이 좋은 결과를 얻어서 원하는 목표를 이루기를 바랍니다!! 파이팅!!
댓글 3개
추천 0개
21,780개(10/72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