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텝스자유게시판 텝스를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
70,850개(4/2025페이지)
텝스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70745 첫시험 가까스로 327 컷 넘었네요. [3] 2점감사 297 2021.04.27
70744 해커스만 믿고 따르기 [2] 신기한커피 186 2021.04.27
70743 300점 받으려면 [2] 진짜초보 194 2021.04.27
70742 하300점 받기 힘드네... [5] 제발300.. 316 2021.04.27
70741 2021.04. 25 토익 이후 2주동안 [3] 내꿈은영업비밀 252 2021.04.27
70740 텝스 ㅜㅜ [3] ㅠㅠ 233 2021.04.27
70739 오늘 점수 잘나왔으면 좋겠네요 [3] 굿 247 2021.04.27
70738 뉴텝스로 바뀌고 2번째로 봤는데 [2] L2 298 2021.04.26
70737 텝스 처음부터 모의고사 [3] 파자임 195 2021.04.26
70736 독해 32,33번 보기 기억나시는분 있나요 [1] 짱구 189 2021.04.26
70735 이번 시험 문법문제중에 [4] 뉴텝스해커스 268 2021.04.25
70734 텝스 점수 배점에 대해 [3] ㅇㅇ 306 2021.04.25
70733 어제 문법 세번쨰 문제 [4] 텝스530 192 2021.04.25
70732 텝스 난이도 평이했을 때 성적 잘 안나오나요? [3] ㅇㄹ 348 2021.04.25
70731 어제 텝스 체감 난이도 [4] ㅇㅇ 365 2021.04.25
70730 하...그 도로에서 2시간 반 걸린거요? [3] 엘씨허접 227 2021.04.25
70729 어휘 moratorium 나왔던 문제 답 기억나시는 분 있나요?? [3] ㅇㅇ 241 2021.04.25
70728 오늘 시험 독해 22번 [3] 텝스520 270 2021.04.25
70727 신림중 6고사실 [3] ㅇㅇ 240 2021.04.25
70726 듣기평가 논란있는 지문 [1] 폭발하는팝송 313 2021.04.24
70725 양화중 고사실? [4] 텝스점수올리고 싶당 285 2021.04.24
70724 오늘 시험 독해 20번 질문 [3] 텝스520 255 2021.04.24
70723 텝스 문법문제 기억 나는 선에서 복원해봤어요 [6] ㅇㅇㅇㅇㅇ 312 2021.04.24
70722 텝스 500점대가 복기한 독해 (같이 빈칸 채워주세요ㅠㅠ) [10] 텝스형 427 2021.04.24
70721 Infer 25번 답 무엇인가요!!! [14] 903 2021.04.24
70720 Gold rush 답 뭔가요! [11] ㅠ엉 610 2021.04.24
70719 청해 여자 가는 데 얼마나 걸렸나요 [9] 삐리리 530 2021.04.24
70718 인퍼문제 23번 여자 영화역할 인터뷰 많이봣다가 떨어지고 [17] 인퍼초보 484 2021.04.24
70717 Recycling문제 답 뭔가요? [11] 535 549 2021.04.24
70716 텝스 보려고 하는 데 질문 드립니다 [3] 멜론 115 2021.04.24
70715 550점 독해만 질문받음 [7] 질문 440 2021.04.24
70714 Lc 정부 property tax 문제 [4] ㅇㅇ 214 2021.04.24
70713 질문이요ㅠ [3] gold11 152 2021.04.24
70712 오늘 듣기 박쥐문제 [3] 214 2021.04.24
70711 4/24 난이도 질문 + 빈칸 8번 복원능력자 질문+ 문법 much [6] 씁쓸한비수기 477 2021.04.24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텝스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