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점수예상게시판 매월 텝스 시험을 가채점 해본 뒤 점수에 관한 정보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텝스 수강신청
1,178개(4/59페이지)
텝스예상점수 Q&A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18 독해점수 예상좀 부탁드립니다 [2] ㅠㅠㅠㅠ 2783 2013.10.06
1117 601점 넘을 수 있을까요? [2] 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 4003 2013.09.21
1116 점수예상좀요 [3] 고수님들아 2623 2013.09.01
1115 독해 8개 틀리면 [3] ㅇㅇ 5023 2013.09.01
1114 독해점수예상좀 부탁드려요 [1] 예상좀 2385 2013.09.01
1113 청해 이정도면점수 [2] 601ㅠㅠ 2924 2013.09.02
1112 텝스 단기간에 공부는 힘든가요 ㅠㅠ [1] 텝스으 2829 2013.08.26
1111 3월 듣기점수 예측 좀 해주세요 [2] ㅜㅜ 2179 2013.03.28
1110 점수예측! [5] ㅅㅈㄴㄷㄴ 2568 2012.12.04
1109 점수 예측좀요 ㅠㅠ [3] 점수 2207 2012.12.03
1108 점수올리기가 [4] 나다 2112 2013.08.11
1107 가능성이 얼마나 있을까요? [1] @@@ 2017 2013.08.01
1106 7.20 예상점수 부탁드려요.. 800가능? [3] 킁킁킁 3078 2013.07.21
1105 TEPS 2달만에 100점올리려면? [3] 고3수험생 4360 2013.06.13
1104 텝스 점수 어케 올리나요 [3] 드림 2817 2013.05.13
1103 궁금하네요;; ㅠㅠ 2049 2013.05.12
1102 텝스는 고득점의 기준이? [3] 잠비아 3696 2013.05.04
1101 점수좀봐주세요 [2] 쩝..--;; 2095 2013.04.07
1100 독해 점수 예상 부탁드려요 [1] ㅇㅇ 1952 2013.04.07
1099 텝스 500만들고싶어요! [2] 가암 2835 2013.04.06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텝스 출첵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텝스단어, 뉴텝스공부,텝스독학, 뉴텝스환산,뉴텝스인강,뉴텝스,텝스공부법, 텝스문법, 텝스문제집,텝스유형, 텝스점수보장 프리패스텝스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