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토익최고토익성적걱정만땅

레몬맛점수 | 조회 108 | 추천 0
  • 2021.04.12
  • 글꼴
  • 확대
  • 축소
이번에 토익쳐야하는데 공부를 제대로 못해서 넘나 슬퍼용ㅠ....

※ 이 후기는 5월 9일 토익 시험일 게시글&댓글쓰기 이벤트 참여자가 작성한 후기입니다.

인강후기 배너
토익 mp3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9194 Lc 58반 Paul will be available to answer ... [4] 170 2021.04.12
119193 예상을 빗나갔을 때 off the mark [2] 과녁 40 2021.04.09
119192 notorious for 예문 보자 [2] 겟아웃 40 2021.04.09
119191 가치를 떨어트리다 cheapen [2] 엿장수 22 2021.04.09
119190 원어민 생활표현 enthusiastic about [2] 열정가이 21 2021.04.09
119189 a knack for? 과연 무슨뜻? [2] 나무꾼 26 2021.04.09
119188 indifferent to ~에 무심한, 무지한 [2] 하마 30 2021.04.09
119187 (상대를) 골탕먹이다~ Dish it out [2] 애기 36 2021.04.09
119186 대박! 앗! 오늘의 감탄사 표현 [2] 대박이야 32 2021.04.09
119185 논란문제 답 [7] ㅇㅇ 378 2021.04.12
119184 무료강의 = 파랭이 강의? [6] 음? 100 2021.04.12
119183 Lc-12~-14 rc-4 900 [7] ㅇㅇㅇ 266 2021.04.12
119182 어제 논란 조금됐던 세문제 질문드려요 [5] ㅇㅇ 403 2021.04.12
119181 Lc 58반 Paul will be available to answer ... [5] S 86 2021.04.12
>> 토익최고토익성적걱정만땅 [6] 레몬맛점수 109 2021.04.12
119179 아 닉네임 웃기넼ㅋㅋㅋㅋ미녀구합니다 [10] 내가만약야수 1599 2021.04.11
119178 밑에분 lc-4 보니까 궁금한점인데 [5] 950목표 170 2021.04.12
119177 Rc 186번 that many travelers appreciate h... [4] 119 2021.04.12
119176 lc 4개 만점은 힘들겠죠? [8] ㅇㅇ 247 2021.04.12
119175 제발 봐주세요 ㅠㅠㅠㅠ마킹 [4] 밍밍밍 99 2021.04.12
119174 정규반을 꼭 거쳐야 900 가능한가요 [5] ㄷㄱ닏 108 2021.04.12
119173 하아.. RC ㅠㅠ [6] ㅇㅇ 130 2021.04.12
119172 28일 lc -13이 450이면 [6] 254 2021.04.12
119171 해커스가 최고라지 제일이라지 [6] 오늘졸업입니다 52 2021.04.12
119170 nevertheless, thus [6] ㅈㅈ 229 2021.04.12
119169 혹시 run smoothly 가 답인 문제 [7] ㅇㅇ 191 2021.04.12
119168 혹시 settle repair 그 문제 balance고르신분있나요? [8] 저처럼 254 2021.04.12
119167 자꾸 여쭤봐서 죄송한데... [6] ㅇㅇ 190 2021.04.12
119166 근데 갑자기 세틀 [6] ㅇㅇ 251 2021.04.12
119165 adjust repair settle 아주좋은 해결방안 제시합니다. 사진 [9] ㅇㅇ 294 2021.04.12
119164 800 목표 공부방법 어떻게 하는 게 좋을까요ㅠㅠ [5] ㅇㅇ 88 2021.04.12
119163 토익난이도 lcㅜㅜㅜㅜ [5] 유혹하는향수 223 2021.04.12
119162 님들 표희정쌤 정규반 인강 없나요???? [5] 댝댝 79 2021.04.12
119161 모비스 지원서 경험 및 경력기술서 작성 질문 [4] 모비스/전장 39 2021.04.12
119160 갑자기 part 2 엄청 틀려요;;;; [10] 259 2021.04.12
119159 머야 해커스답 리페어였네 [5] ㅇㅇ 395 2021.04.12
119158 500후반에서 700극후반 [6] ㅇㅇㅇ 177 2021.04.12
119157 천제2 점수 평가좀여 [6] ㅇㅇㅇ 121 2021.04.12
119156 lc -10 rc -4 [5] kyyoon4 145 2021.04.12
119155 repair 뜻 중에 상황을 바로잡다도 있던데 [5] ㅇㅇ 268 2021.04.12
125,584개(143/279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평생수강+전액환급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