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왕기초 인강 수강료지원

indifferent to ~에 무심한, 무지한

하마 | 조회 79 | 추천 0
  • 2021.04.09
  • 글꼴
  • 확대
  • 축소
indifferent to

~에 무관심한, 무지한


How can you be so indifferent to what's going on?

지금 벌어지고 있는 일에 어쩜 그리 무관심 할 수 있어?



He speaks English like a native speaker,
but is indifferent to grammatical points.

걔 영어는 원어민처럼 하는데,
문법적인 부분들은 잘 몰라. (관심이 없어)


We still are indifferent to their proposal.

우린 아직 걔네들 제안에 관심이 없어.



We were all indifferent to what would happen
to this country.

우리 모두는 이 나라에 어떤 일이 벌어질 지에 대해
무관심 했었어.

토익 mp3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8763 갇히다, 빠져 나오지 못하다 Trapped in [2] Parti 67 2021.04.13
118762 피부로 와닿네! sink in [2] 릴리 71 2021.04.13
118761 as opposed to ~와는 달리 [2] 오디션 69 2021.04.13
118760 당연하지, 놀랍지도 않아~ No wonder [2] 놀이터 67 2021.04.13
118759 딱 맞아 suit~! [2] 양복 71 2021.04.13
118758 I could've sworn 분명 그랬었는데.. [2] 뿡ㅇ 63 2021.04.13
118757 ▲Erica설쌤의 토익 LC 적중예상 문제집 무료받기 사진 첨부파일 해토지기 265 2021.03.29
118756 [4월25일토익대비] abcd정답/난이도/응시자평균/총평강의 사진 [24] 해토지기 14373 2021.04.05
118755 158번 문장삽입 [2] ㄹㄹ 225 2021.04.13
118754 오답노트 직접 손으로 작성한다 vs 타이핑친다 [6] 441 241 2021.04.13
118753 151번문제 update planning,reschedule [7] ㅇㅇ 275 2021.04.13
118752 LC 마지막 문제 [6] 제발 262 2021.04.13
118751 Rc 400 중반 넘으려면 어떻게해야되나요 [3] ㅇㅇ 347 2021.04.13
118750 고수님들!! RC기본서 복습 질문이요ㅠ [4] 토익초보 227 2021.04.13
118749 토익 만료돼서 새로 시작해야 하는데요ㅠㅠ [3] reus 239 2021.04.13
118748 문법 너무 힘드네요 [3] 206 2021.04.13
118747 욕심내지말고 진짜 800넘고싶으면 [3] 고슈 336 2021.04.13
118746 기본vs중급 [3] . 126 2021.04.13
118745 토익 보카 공부법 좀 알려주세요. [5] 영웅전설 117 2021.04.13
118744 실토수준 [3] 거미야 159 2021.04.13
118743 적중예상특강이랑 총평 진짜 꿀인듯 [3] 야호 190 2021.04.13
118742 900점대 목표입니다. 조언부탁해요 [3] ㅇㅇ 151 2021.04.13
118741 토익문제풀이 오답노트 ~~~ [2] 쪼잔한교수님 72 2021.04.13
118740 토익단어용 노랭이 공부~ [3] 쪼잔한교수님 75 2021.04.13
118739 4월 25일 난이도 [6] 난이도 417 2021.04.13
118738 근데 small easy [11] ㅇㅇ 494 2021.04.12
118737 이번시험 LC -6 RC -7 [6] 토토토토토익 263 2021.04.12
118736 Part 2.5.6 때문에 만점 포기 한다 [5] ㅇㅇ 319 2021.04.12
118735 Repair [5] ㄷㄷ 291 2021.04.12
118734 small vs easy [6] 103번 408 2021.04.12
118733 토익점수 나오는법 공유 [5] 누가봐도치약 174 2021.04.12
118732 토익독학 내일부터 시작!! [5] 알수없는마라탕 90 2021.04.12
118731 Lc 의도파악 문제 뭐 잇엇나요ㅜㅜ [4] 176 2021.04.12
118730 토익 고득점 후기써봅니다아아아 [5] 나도몰래앵무새 275 2021.04.12
118729 Lc 58반 Paul will be available to answer ... [4] 204 2021.04.12
118728 예상을 빗나갔을 때 off the mark [2] 과녁 78 2021.04.09
118727 notorious for 예문 보자 [2] 겟아웃 85 2021.04.09
118726 가치를 떨어트리다 cheapen [2] 엿장수 67 2021.04.09
118725 원어민 생활표현 enthusiastic about [2] 열정가이 66 2021.04.09
118724 a knack for? 과연 무슨뜻? [2] 나무꾼 70 2021.04.09
>> indifferent to ~에 무심한, 무지한 [2] 하마 80 2021.04.09
118722 (상대를) 골탕먹이다~ Dish it out [2] 애기 78 2021.04.09
118721 대박! 앗! 오늘의 감탄사 표현 [2] 대박이야 68 2021.04.09
133,253개(323/296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보카마블_4월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