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토익인강

겁내기만 했던 첫토익, 해커스 인강 덕분에 즐겁게 공부했어요!

이하늘 | 조회 628 | 추천 1
  • 2020.06.11
  • 글꼴
  • 확대
  • 축소

01. 목표점수는 몇점이신가요?

 

목표점수는 600점 이상입니다!

 

02. 해커스 토익을 듣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우선 저는 토익에서 티읕도 모르는 사람이었어요. 그냥 중학생 애들 문법 과외 정도로만 했었어요! 딱 고등학교 수준의 영어실력이었죠.

그래서 그런지 토익을 공부해야겠다고 마음은 잡았지만 어떻게 시작하고 무엇을 먼저 해야할지 막막했어요.

그러던 중에 인터넷 강의 1위로 해커스가 나오더라구요. 그만큼 많은 사람이 이용하고 인정했다는 생각이 들어서

바로 홀린 듯이 700+ 첫토익 환급반 강의를 신청하게 되었어요.

 

03. 내가 들은 강의, 선생님이 어떤 도움이 되었는지 공유해주세요.

 

저는 그래도 3년정도 중고등학교 학생에게 문법과외를 했었기 때문에 문법에는 자신이 있었어요.

근데 그건 제 생각이더라구요. 학교 문법과는 조금 다른 유형의 문제를 풀어야하고 탄탄한 수준의 개념이 있어야 한다는걸 느꼈어요.

그래서 정말 도움이 됐던 강의는 김지현 선생님스타토익 필수 문법 공식이에요!

100개의 필수적인 문법공식을 설명해주시고 해당되는 유형의 문제를 풀어봄으로써 문법공식들이 하나하나 정리가 되었어요.

책에도 설명이 자세하게 나와있어서 굳이 강의를..? 이라는 생각도 했지만 선생님의 강의는 필수였답니다!!

선생님의 설명이 정말 너무 명쾌하시고 깔끔하셔서 헷갈리고 어려웠던 문법들이 모두 이해가 쏙쏙되었어요!

한 강의 수업을 듣는데 정말 시간이 순삭이었답니다!

 

그리고 저는 LC 한나선생님의 강의가 너~~무 좋았어요.

저는 학창시절 때도 듣기가 많이 약했었거든요. 그래서 누구보다 강의를 듣는 것이 필요했었고 그만큼 걱정을 많이 했었어요.

근데 한나선생님의 LC강의는 정말

정말 제가 찾던 강의였어요. 처음으로 듣기공부를 제대로 해볼 수 있었어요.

파트별 중요한 포인트와 문제를 듣지 못하고 넘어가버렸을 때의 여러가지 스킬도 알려주시면서 포기하지 않고 풀 수 있게 도와주셨고, 그만큼  LC의 흐름을 알아갈 수 있었던 것 같아요!

 

04. 기타의견 (나만의 공부 TIP)

 

저는 매 강의를 노트에 정리하면서 공부했었어요! 그러다보니 시험장에 가지고 가서 요약된걸 볼 수 있어서 참 좋았고

하루 배웠던 강의를 머리 속에 다시 저장할 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그리고 저한테 제일 취약했던 LC도 오답노트를 통해서

패러프레이징된 단어들을 숙지하고 어떤 유형의 문제였는지 정리한게 많이 도움이 되었어요!!

이번에 토익 시험을 봤는데 너무 긴장했던터라.. 아쉬움이 많지만 그래도 좋은 선생님들의 강의를 들으면서

토익에 대해 긍정적인 흥미를 느끼게 된 것 같아요! 처음 시작을 스트레스없이 잘 공부했던 것 같습니다!

더군다나 퀄리티 높은 강의들을 100% 출석만 하면 환급을 받을 수 있어서 가성비 최고의 공부였던 것 같습니다!!

앞으로 토익 점수 높이기는 끝이 아니기 때문에 꾸준히 복습하고 공부해서 900점을 향해 노력하겠습니당!! 감사합니다~!

 

 






지텔프 0원패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처음페이지이전 10 페이지다음 10 페이지마지막페이지
87,988개(2658/195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지텔프 0원패스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