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25019 어뜨케 팟 7 단일지문 기억이 하나도 안나죠...? [3] new ㅇㅇ 310 2021.05.09
125018 커피여자 진짜 궁금하다 ㅋㅋㅋ [5] new ㅇㅇ 788 2021.05.09
125017 -5 -20 [5] new ㅇㅇ 337 2021.05.09
125016 오예오예 해커스 너무좋아요 [5] new 어디로든문갖고싶다 259 2021.05.09
125015 팟3,4 보기 hospitality, health care, market... [7] new 토익흡 498 2021.05.09
125014 provide 논란문제 [5] new ㅠㅠ 413 2021.05.09
125013 해커스가 고득점 보장 [4] new 임진욱 144 2021.05.09
125012 197번 staff recruitment [5] new , 456 2021.05.09
125011 Wireless문제 [3] new ㄱㄴㄷ 416 2021.05.09
125010 오늘 [6] new ㅠㅠ 210 2021.05.09
125009 헬스기구 문제요 [2] new 123123 352 2021.05.09
125008 지금.현재 770후반 왔다갔다 [4] new 도와주세여 353 2021.05.09
125007 갑자기 생각났는데 엘씨에서 wireless 나온 문제 아시는분?? [9] new 엘씨 435 2021.05.09
125006 커피문제 여자가 안할거 문제요 [10] new ㅇㅇ 641 2021.05.09
125005 Lc문제집추천해주세요! [3] new 토린이 114 2021.05.09
125004 미리 졸업예상합니다!! 사진 [5] new ㅃㅂ 565 2021.05.09
125003 팟3에 map / photo Id? / itinerary [11] new ㅇㅇ 674 2021.05.09
125002 파트5 technology 문제 [5] new 653 369 2021.05.09
125001 Part 7 운동기구 rent 문제 [6] new 아이고 537 2021.05.09
125000 헐 엘씨 맨 첫 문제! 답 모에여? [5] new Dd 418 2021.05.09
124999 이번시험 환산기 난이도 뭐로봐야할가요?? [3] new 토린이 400 2021.05.09
124998 -2/-3이면 몇점정도 나오나요? [5] new ㅇㅇ 307 2021.05.09
124997 정답 복원 [6] new ㅇㅅㅁ 846 2021.05.09
124996 Part2, part7 다들 어떻게 공부하시나요? [4] new 젤소중한털뭉치 97 2021.05.09
124995 LC 답적은건 건졌는데 RC는 뺏김 ㅡㅡ [7] new 에흉 609 2021.05.09
124994 해커스 점수 계산해보신분들 [7] new dongmin7472 198 2021.05.09
124993 provides vs is provided [3] new 총평 441 2021.05.09
124992 커피회사,임대료뮨제 [3] new 359 2021.05.09
124991 파트1 4번 bushes [5] new 428 2021.05.09
124990 파트 5 2번 extra 이거 문제 선지 기억 나시는분 [8] new Nmnm 346 2021.05.09
124989 문제지에 표시 쪼꼼은 괜찮나요?? [8] new 상큼한샴푸 696 2021.05.09
124988 점수 배점 [3] new 토토익 272 2021.05.09
124987 오늘210509시험 [4] new 내가만약사자 414 2021.05.09
124986 파트3에서 남자가 대화끝나고 갈곳 고르는문제답이먼가요? 포스트오피스 잇었... [7] new 남자어디가요 348 2021.05.09
124985 청량중 1고사실 여감독2 [6] new 506시험자 504 2021.05.09
124984 내가 느낀 이번 난이도 [3] new 945 563 2021.05.09
124983 LC part3 32~34 [8] new 514 2021.05.09
124982 shortage of commercial area [9] new ㅇㅇ 577 2021.05.09
124981 이번 rc뭔가 [3] new ㅇㅇ 539 2021.05.09
124980 176번 5% [7] new ㅇㅇ 419 2021.05.09
124979 여자가 하지 않은 것은 [11] new ㅇㅇ 548 2021.05.09
124978 이번에 대박달? [1] new 제발 583 2021.05.09
124977 문장삽입 몇번임? [12] new ㅇㅇ 552 2021.05.09
124976 seasoned [7] new ㅍㅍㅍㅎㅎ 451 2021.05.09
125,199개(5/278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보카마블_4월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